what we do

long-life branding

갈수록 만연해지는 소비의 시대에, 케이오에이(K.O.A)는 지속가능한 가치와 행복을 안겨주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몽골의 경쟁력 있는 원재료인 캐시미어를 기반으로 한 ‘르 캐시미어(le cashmere)’, 인도네시아 폐가의 나무를 업사이클링한 제품과 나무 입양(Tree Adopting) 사업 모델을 고안한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에티크(ETEAQ)’,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 홈(le home)’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케이오에이의 브랜드들은 제품 자체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또한 여러 파트너들과 함께 사회적 임팩트 확산을 위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몽골 생산자들의 서브 브랜드 개발을 통한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인도네시아 농부들에게 식목 교육을 통한 소득 연계를 지원하고 있으며, 베트남 수공예품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통한 생산자의 소득 증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케이오에이는 우리를 둘러싼 환경과 사회를 생각하는 삶의 모습을 제안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사회적 임팩트 확산을 위한 long-life 브랜딩을 합니다.

what we do

good life style platform

케이오에이(K.O.A)는 ‘A Good Life, A Good Life Store’ 라는 슬로건으로 썸띵크에이(somethink.A)라는 온라인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omethink.A의 [A]는 우리의 일상 속에서 아직 발견되지 않은 소소한 행복, 그리고 그 속에 숨겨진 착하고 멋진 가치들을 상징합니다.

케이오에이는 ‘Sustainability, Quality Matter, Good Consuming’ 이라는 기준으로 파트너사들을 결정하고, 파트너사들과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여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더 착하고 멋진 가치들을 우리 일상에 더할 수 있도록 삶의 방식을 제안합니다.

·Sustainability : 제품과 서비스를 구성하는 전체 value chain에 지속가능한 속성을 가져야 합니다.

·Quality Matter : 하나의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물건을 생산/소비하여야 합니다.

·Good Consuming : 우리를 둘러싼 환경과 사회를 생각하는 소비를 추구해야 합니다.

 

media

Ending poverty, realizing gender inequality, and tackling global warming,

These are some of the challenges Korean companies are taking on, in line with the United Nation's 17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or SDGs, for the year 2030. …

 

READ THE ARTICLE

Korean companies take on

UN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Arirang TV

개발협력 비즈니스를 하면서 조심하는 것이 ‘우리가 그들의 행복을 혹시나 망치는 것은 아닌가’이다. 그들의 삶이 불행해서가 아니라, 행복의 다양성을 높이는 차원의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 우리가 가진 브랜딩 강점을 살려서, 소셜벤처를 비롯해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고민하는 기업가들의 ‘우산’과 같은 역할을 하고 싶다.”

 

READ THE ARTICLE

미래에는 이런 패션 브랜드가 뜬다

-조선일보

"궁극적으로 케이오에이가 꿈꾸는 것은 세상의 숨겨진 가치를 찾아내고 연결해 행복의 다양성을 높이는 거예요. 우리가 우산이 돼 주고 우산 안에서 다양한 지역의 브랜드들이 자신들의 비즈니스들을 마음껏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어요."

 

READ THE ARTICLE

우산을 꿈꾸는 케이오에이, 가치를 찾다

-프라임경제

"국내에서는 크게 알려져있지 않지만 몽골, 인도네시아, 베트남, 홍콩, 일본, 미국, 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소셜 임팩트 확산 활동을 펼치고 있는 패션 기업이 있다. 케이오에이(K.O.A)는 ‘패션을 통해 세상을 풍요롭게한다’라는 미션을 가진 사회적 기업으로 개도국과 함께 지속가능한 패션 브랜드를 만든다."

 

READ THE ARTICLE

조인성도 입었다. 패션으로 세상을 바꾸는 기업

-벤처스퀘어

“몽골의 유목민들은 아침에 일어나 초원에서 가축을 먹이고, 해질녘 무리에 돌아와 가족들 식사를 챙겨요. 그렇게 하루가 가죠. 우리는 뭐라도 이뤄보려고 아등바등 살잖아요. 너무나도 다른 삶의 모습이 처음엔 정말 재미없어 보였고 이해도 잘 안됐죠.”

 

READ THE ARTICLE

보석의 진짜 주인 찾아줘야죠

-더퍼스트미디어

자정이 되도록 해가 지지 않던 사막의 밤, 문을 열고 나가면 눈앞에 가득 펼쳐지는 모래 사막을 보며 보낸 3년의 시간은 그에게 유독 잊혀지지 않는 시간이라고 합니다. …

 

READ THE ARTICLE

히든 챔피언을 찾아라!

K.O.A : 개도국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열매나눔재단

ABOUT US IMPACT BUSINESS LEADER BRAND&SERVICE CONTACT

(주)케이오에이

 

대표 유동주

info@koacompany.com

사업자등록번호 264-81-41507

Copyright(c) 2014-2017 K.O.A

All rights reserved.

CONTACT

 

G307, HEYGROUND, 5, Ttukseom-ro 1na-gil,

Seongdong-gu, Seoul, Republic of Korea 04779

T. 82.2.588.0880

BRAND & SERVICE

 

le cashmere

ETEAQ

somethink.A